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IT 이야기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 너무 이쁘네요.

반응형

최근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가 발표되었고 1월 15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그래서 준봉이도 예약 구매로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이벤트로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를 같이 주더라고요.

 

아직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애니콜 케이스 간단한 리뷰 해볼게요.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

갤럭시 버즈 프로 & 애니콜 케이스 리뷰

갤럭시 버즈 시리즈는 버즈, 버즈 플러스, 버즈 라이브, 그리고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까지 출시되었어요.

버즈는 제 아내가 사용 중이고, 저는 버즈 플러스와 이번에 버즈 프로까지 갖게 되었네요.

(하지만 버즈 플러스는 고장 ㅜㅜ)

그래서 기존 버즈 플러스들과 외관 비교를 해볼게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없으니 패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색상은 팬텀 바이올렛, 펜텀 블랙, 팬텀 실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펜텀 블랙 색상을 선택했어요.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버즈 프로의 충전 케이스 외관은 동일해요. 이 때문에 다행인 건지 외장 케이스를 혼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버즈 라이브와 프로는 이어 버드 외형이 다르기 때문에 충전 케이스는 혼용이 안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간단한 스펙은 블루투스 v5.0, 배터리 사용시간 5시간, 노이즈 캔슬링, IPX7 생활방수 등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

이벤트 상품으로 온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를 같이 볼까요?

애니콜 케이스는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준봉이는 화이트 색상인 애니콜 T100 커버를 선택했습니다.

너무 이쁘죠? 장난감 핸드폰 느낌이 나기도... 갤럭시 버즈 프로가 블랙 색상이어서, 일부러 애니콜 케이스는 화이트 색상으로 골랐어요.

정품 케이스 이외에도 호환 케이스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요. 다양하고 이쁜 것들이 많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이전보다 향상된 스피커 음질, 통화 음질, 생활 방수, 그리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에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액티브 노이즈 상태에서 착용자가 대화를 하면 자동으로 액티브 노이즈가 취소되고 주변소리가 크게 들려요. 또다시 착용자가 대화를 안 하면 노이즈 캔슬링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한다면 갤럭시 전용 코덱으로 더욱 향상된 음질을 적용할 수 있다고 해요. 준봉이는 갤럭시 생태계라서 에어팟보다는 갤럭시 버즈 프로가 더 적합했네요.

 


오늘은 간단한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애니콜 케이스 리뷰해봤어요. 더 사용해 보고 추후에 상세 리뷰해볼게요. 추운 날씨 감기도 코로나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