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이야기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 그리고 개선된 정책(중요)

반응형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

작년부터 이어지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영업제한을 받는 서울시 내, 약 20만 피해업종 지원을 위하여 시민들의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사용을 통한 소상공인 지원 캠페인을 '선결제 켐페인'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이왕 돈을 쓴다면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그리고 1월에 변경된 중요한 정책 내용과 주의해야 하는 사항도 있으니 글을 끝까지 보세요.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 방법

기존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절차와 동일하며,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등 15개 앱에서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은 구매시 1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10만원 상품권인 경우, 10%할인하여 9만원에 구매를 하는 거죠. 또한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때 10%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러므로 총 20% 할인 혜택을 받는거죠.

중요! 페이백 이벤트!
1월 20일 부터 2월 15일 까지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결제액의 10%를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학원에서 결제한 금액은 제외입니다.) 2월 15일 부터 한달 이내에 본인 핸드폰으로 페이백 상품권이 전송되며, 한도는 3만원 입니다. 이 기간에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총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 이용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구입 > 참여업소 검색 > 참여업소 방문 > 결제(3월 31일까지) > 이후 사용(기간 제한 없음)

선결제 상품권이기때문에 구입해서 가맹점에서 결제를 먼저 하고 바로 사용도 가능하고, 추후에 사용도 가능 합니다. 

그리고 아무 곳에서나 사용가능 한 것은 아니고 꼭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 찾는 방법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은 zeropaypoint.or.kr 또는 앱스토어에서 "Z-MAP(지맵)"앱을 다운로드 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는 지맵 앱을 이용하여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

앱 스토어에서 지맵을 설치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거에요. 여기서 아래 선결제 가맹점을 클릭해 주세요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

검색 옵션에서 원하는 가맹점을 검색하거나 지역, 업종, 가맹점 옵션으로 검색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매장을 확일 할 수 있습니다.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은 개인 한도 최고 30만원까지 구매 및 사용 가능 합니다. 또한 기존에는 최소 1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었고, 상품권 유효기간이 2021년 1월 31일 까지였어요. 하지만 1월 17일에 서울시에서 정책 변경을 하였습니다. (1월 20일 부터 적용)

 

변경 내용 : 10% 페이백 이벤트(1월 20일 ~ 2월 15일, 최고 3만원) 가맹점 1만개에서 13만개까지 확장, 최소 결제 조건 없음, 사용(가맹점 결제) 기한 2021년 3월 31일, 선결제 후 이용 기간 제한 없음


오늘은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방법과 가맹점 찾는 방법, 그리고 개선된 정책에 대해 이야기 드렸어요. 1월 20일 부터 2월 15일안에 사용한다면 최고 30%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개인의 이익 증진과 지역사회의 활성화에 동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